한국선급(會長 李甲淑)이 5월 2일부로 홈페이지(www.krs.co.kr)를 고객편의 위주로 새롭게 개편해 온라인 검사신청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.

새롭게 구축한 온라인 검사신청시스템은 그동안 오프라인으로 하던 선박검사 및 기자재검사 신청을 인터넷을 통하여 쉽고 빠르게 신청 할 수 있으며, 신청 건에 대하여는 고객에게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통보해 줄 뿐만 아니라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였다.


또한 친근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으며, 컨텐츠면에서도 선주가 소유선박에 대한 검사이력을 조회 할 수 있는 KR-InfoShips 기능을 포함하여 KR-CON, 인증현황(ISM/ISPS/ISO), 각종 규칙 및 법령 등 최신기술정보에 대한 메뉴를 별도로 구성하여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대폭 개선했다.


한국선급 조남수 기획홍보팀장은 금번 새롭게 구축된 온라인 검사신청시스템은  2006년도 블루오션 경영전략인 “Speedy KR"을 실행하기 위한 일환으로 추진하였으며, 앞으로도 더 한층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고 선박검사뿐만 아니라 정부대행기자재검사, 컨테이너검사, 심사업무 및 교육에 대한 온라인신청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.

저작권자 ©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